이용 약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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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 업데이트 : 2020년 3월 27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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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 주문 승인 및 계약

고객에게서 주문을 받고, 주문 확인서(청구서/송장 형태 일 수 있음)에 의거하여 주문을 수령 한 경우, 당사는 상품을 판매하고 본 이용 약관(“계약서”)에 따르는 것에 동의합니다. 고객은 온라인, 서면 또는 구두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배송비를 포함한) 가격이 당사가 지정한 계좌로 입금이 완료되면 주문이 접수됩니다. 고객은 온라인 또는 서면(이메일 포함)으로 주문 확인서를 받아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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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관세 및 세금

모든 가격은 주문 확인 시점의 웹 사이트에 가격표에 명시된 가격을 따릅니다.

마이비 웹사이트를 통해 주문하여 외국으로 배송되는 물품의 경우 판매 가격에는 수출 물품/용역소비세(GST)가 제외되지만 통관과 관련된 모든 수수료와 수입 GST + 관세는 포함됩니다.

지불

당사에게는 주문 확인 시 상품에 대한 지불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운송 비용은 상품의 최종 가격에 포함됩니다.

배송

당사는 고객의 주문서에 명시된 주소로 상품을 배송하기 위해 모든 합리적인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배송 예정일이 아닌 공장 출고일에 대해서만 배송 일정을 보장합니다.

당사는 운송 비용이 증가하여 가격이 상승한 경우 주문 확인으로부터 상품 배송 전에 배송료가 상승하는 경우, 해당 사실을 고객에게 고지할 수 있습니다. 배송료가 변경될 경우, 고객는 배송료 변경 고지 7일 내에 주문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상품에 대한 위험 및 소유권

상품에 대한 법적이고 공정한 소유권은 당사 계좌에 상품 가격 및 배송료 전액이 입금된 경우에만 고객에게 양도됩니다. (적재 및 하역과 관련된 모든 위험을 포함한) 상품의 손실 또는 손상의 위험은 당사 공장에서의 발송 시점 또는 소유권 이전 시점 중 빠른 시점에 고객에게 넘어갑니다.

상품은 고객에게 직접 판매되며 재판매용이 아닙니다. 지원 및 보증은 고객에게만 제공되며 고객로부터 상품을 구매하는 제 3자에게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당사의 명시적 허가 없이는 프로모션 또는 판매 자료에 (주)마이비 브랜드, 로고 및 제품명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영수증 관련

수령 즉시 물품을 철저히 확인하십시오.

운송 중 품목이 분실 또는 손상되었거나 예상 배송 날짜까지 도착하지 않은 경우 주문 번호로 문의하십시오. 배송 후 7 일 이내에 당사에 통지하지 않는 한 제품 손상 또는 부족에 대한 청구가 불가능합니다.

사전 서면 승인 없이는 어떠한 상품도 신용 또는 조정을 위해 반환되지 않습니다.

주문 및 환불 / 반품 취소

주문 후 10일 이내 취소이며 주문 발송 전일 경우:
대부분의 품목은 현재 재고가 있으며 대개 며칠 내에 배송됩니다. 10일 이내에 주문을 취소하고 상품 발송 전일 경우, 당사는 가격 및 배송료에서 취소 수수료 5 %를 뺀 금액을 환불합니다.

주문 후 10일 이후 취소이며 주문 발송 전일 경우:
구매 후 10일 이후에 주문을 취소하고 상품이 발송되지 않은 경우, 단독 재량으로 환불이 이루어질 수 있으며 취소 수수료 10%가 부과 될 수 있습니다.

주문 배송 후 취소 / 반품:
주문이 이미 발송되었을 경우, 배송 수령 후 30일 내에 신청할 경우 반품을 허용할 수 있습니다. 단, 상품은 미개봉 상태로, 그대로 재판매 가능해야 합니다. 구매 금액의 20%에 해당하는 재입고 비용이 청구됩니다. 배송료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반품 비용은 고객가 지불해야 합니다.

잘못되거나 손상된 미사용 제품

잘못되었거나 손상되었거나 결함이 있는 상품을 받으신 경우, 7일 이내에 당사에 연락하십시오. 모든 물품은 배송 후 30일 이전, 환불이나 교환을 검토하기 전에 당사에 반환되어야 합니다. 반품 배송 준비에 대한 책임은 고객에게 있고, 상품 반품에 발생하는 모든 비용은 고객가 지불하셔야 합니다. 반품 접수 시, 당사는 해당 품목을 검사하고 교체 또는 환불 자격이 있는지 여부를 이메일을 통해 통지합니다. 결함이 있거나 잘못된 상품이라면, 당사는 (재량에 따라) 상품을 수리하여 재발송하거나, 교체품을 보내거나 (반송 비용을 포함하여) 환불해 드립니다.

판매자에게 반송되거나 배송 거부 시

15%의 재입고 수수료가 부과되거나 재발송 비용이 청구됩니다.

사용된 제품

현지, 국가 및 국제 검역 및 관세법에 따라 당사는 사용되거나 개봉된 상품의 반품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벌이나 꿀과 접촉 가능성이 있거나 원래 상태가 아닌 물품은 반품하실 수 없습니다. 개봉되거나 사용된 상품에 대해서 보증 요청(warranty claim)이 있는 경우는 당사에 문의해 주십시오.

보증 및 책임

보증 내용:

모든 상품은 무결함의, 판매 가능한 품질의 새로운 상품이며 당사 웹사이트 또는 주문 확인서에 기재된 사양을 준수합니다.

제품이 제조된 설계 조건 내에서 사용될 경우, 재질 또는 제작상의 결함에 대한 상품은 배송된 날로부터 30일간, 잠재적 결함의 경우, 당사는 물품 인도일로부터 12개월의 “보증 기간”을 제공합니다.

본 보증은 재질 또는 제작에 결함이 있다고 당사가 동의한 부품의 교체로 제한되며, 사용 중 발생한 노동, 비용, 기타 손실 또는 손상에 대한 청구에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본 보증은 제품 또는 관련 구성 요소의 부적절한 설치 또는 유지 보수로 인한 제품의 결함 또는 결점(부식(corrosion), 침식(erosion), 제법 큰(fair) 마모 및 틈, 방사선 조사(irradiation), 부적절한 사용, 부적절한 보관, 부주의(negligence), 우발적 손상, 제품 운용 시 과도한 외력의 작용 또는 재료나 제조 상의 결함 이외의 원인으로 인한 열화)을 다루지 않습니다.

당사 제품에는 호주 소비자 법에 따라 배제 할 수없는 보증이 제공됩니다. 고객는 중대한 고장에 대하여 교환 또는 환불을 받거나, 합리적으로 예측 가능한 기타 손실 또는 손해에 대하여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제품이 허용 가능한 품질이 못되거나 중대한 고장에 해당하지 않는 경우 제품의 수리 또는 교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품 절차

취소나 결함 품목의 반품 또는 보증 청구 등의, 어떤 이유로든 제품을 반품하는 경우, 전적으로 이 절차를 따르셔야 합니다.

당사가 이메일을 통해 제공 한 반품 배송 라벨을 사용하셔야 합니다.

반품을 발송하는 즉시, 송장번호와 발송일을 포함한 배송 관련 상세 정보를 이메일로 보내셔야 합니다.

이 절차를 따르지 않을 시, 고객의 계정과 물품을 연동할 수 없습니다. 당사는 고객의 반품에 대해 지원하지 못할 수도 있고, 이와 관련하여 추가 발생한 비용이 고객의 환불 금액에서 공제됩니다.

소비자의 법적 책임

상품의 사용에 있어서 해당 지역 또는 국가에서 유사 상품의 활용에 부과된 코드, 규정, 법률, 허가, 라이선스 또는 라이선스 요구사항, 등록 및 기타 제한 사항을 준수하고, 주의를 기울이고 및 기술 습득하는 것은 고객의 의무입니다.

법률이 허용하는 최대 한도 내에서, 고객는 상품 사용으로 인한 피해나 손실에 대해 전적으로 책임을 집니다.

계약서에 명시되어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여기에서는 상품과 관련된 모든 표현 / 보증 / 이용 약관은 법률에 허용된 최대한으로 배제됩니다.

고객는 현재 또는 미래에 특정 목적 또는 위치에서의 사용과 사용 절차에 대한 적합성과 관련하여 고객의 목적에 따라 당사의 표현에 의존하지 않고 본인이 직접 문의했다는 것에 동의합니다.

고객는 양봉에 전문 기술이 요구되고 내재된 위험이 따르고 종종 규제를 받는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고객는 필요한 교육과 기술에 대한 습득 및 안전하고 책임감 있고 법률과 지침에 따라 행동해야 한다는데 동의합니다. 양봉에서의 개인의 책임을 인정함에 있어 고객는 양봉의 안전성 측면을 숙지해야 합니다.

또한 양봉과 관련하여 특정 도움이 필요할 경우 현지 당국이나 전문 양봉 서비스 또는 가장 가까운 양봉 협회에서 도움을 청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본 보증, 계약, 불법행위 (과실 등)

계약서에 의해 이루어진 손실 또는 피해(법적 비용 포함)와 관련하여 귀하(및 귀하를 통한 모든 당사자)에 대한 당사의 책임은 계약과 관련하여 발생한 손실에 대해서, 귀하(및 귀하를 통해 청구하는 당사자)에 대한 당사의 책임은 본 보증서, 계약 상, 불법 행위(과실 포함) 상, 법규 상, 공평성 또는 다른 어떤 것을 따르건 간에 보증 기간의 만료 시 종료됩니다. 사양을 충족하지 못하거나 불량으로 간주되는 제품으로 인해 발생한 모든 책임에 대하여, 당사의 책임은 다음 중의 하나로 제한됩니다 : (a) 최대한 합리적으로 빠른 교체를 위한 교환 비용, 또는 (b) 상품의 수리, 또는 (c) 상품의 주문 금액에 대한 환불.

제품의 책임으로 인해 발생하는 물리적 자산 또는 사람에 대한 손실 또는 손해 배상 청구의 경우, 당사의 책임은 청구 시점의 제품 책임 보험의 조건 및 하나의 사건 또는 그로부터 파생된 과정 당 최대 5 백만 달러로 제한합니다. 제품의 공제

당사는 상품의 분해, 제거, 반품, 재설치 및 결과적인 손실과 관련된 어떤 비용에 대해서도 책임지지 않습니다. ‘결과적인 손실’이란 상품에 의해 발생한 간접적이거나 특별하거나 결과적인 모든 종류의 손실 또는 손해를 의미합니다. ‘간접적이거나 특별하거나 결과적인 손실 또는 손해’에는 (그 발생의 직접/간접적 여부와 관계없이) 다음과 같은 것들이 포함됩니다 : (a) 수입, 이익, 생산, 계약, 고객, 사업 기회 또는 사업 상의 모든 손실, (b) 영업권 또는 평판과 관련된 모든 손해, (c) 모든 지적 재산권 상 가치의 손해.

사기, 고위험 또는 기타 고객

사기 위험을 회피하기 위하여 당사는 고객의 결제 수단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당사는 무역의 준수 또는 지적 재산권의 보호를 위하여 주문을 거절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객는 모든 제품 및 정보의 수출과 관련된 모든 법률, 제한 및 규정을 준수할 것에 동의합니다. 미국 수출 관리법 (Export Laws; U.S. Export Administration Act)의 목적 상, 이란, 시리아, 쿠바, 북한, 수단 등 美 외국자산통제관리국(OFAC; Office of Foreign Asset Control)의 통제 대상 국가의 국민이거나 해당 국가에 거주중이어서는 안되고, OFAC에 의해 특별 지정 목록에 등재되어서도 안되고, 미국 수출 관리법으로 해당 제품 및 정보를 받는 것이 금지되지 않았음을 명시해야 합니다.

우리는 사기 위험이 높기 때문에 호주 또는 호주 신용 카드 소지자가 아닌 주문을 거부 할 권리가 있습니다. 또한 우리는 무역 준수 또는 지적 재산권 보호 명령을 거부 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객는 제품 및 정보 수출과 관련된 모든 법률, 제한 및 규정을 준수 할 것에 동의합니다. 미국 수출 관리법 ( “수출 법”)의 목적 상, 고객는 (a) 수출 금지 국가 (국가 외래 자산 관리국 ( “OFAC”)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시민이 아니거나 그 밖의 위치에 있다고 명시합니다. 이란, 시리아, 쿠바, 북한, 수단 및 OFAC에 의해 등재 된 특정 특별 지정 국가의 금지령이 수시로 업데이트되며, (b) 수출 법에 따라 그러한 제품 및 정보를받는 것이 금지되지 않습니다.

불가항력

합리적인 통제가 불가능한 상황으로 인한 불가항력을 주장하는 당사자에 의한 중대 과실 또는 부주의에 인하지 않은 계약의 이행 불가 또는 지연이 발생할 경우, 쌍방은 계약 이행 실패에 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조항의 배제

계약서의 조항 중에 시행할 수 없는 것이 있다면, 해당 결과를 피하기 위한 범위까지 해당 조항을 읽어야 합니다. 만약 해당 범위까지 읽을 수 없다면, 계약서의 나머지 부분의 유효성과 시행 가능성에 변동을 일으키지 않는 범위 내에서 해당 조항이 배제되어야 한다.

일반적인 사항

본 주문의 당사자가 아닌 사람은 본 계약서의 어떤 조항도 시행할 권리가 없습니다.

상품 판매법 1986 (비엔나 협약)은 본 계약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쌍방은 모두 분쟁 또는 청구와 관련된 소송을 진행하기 전에 선의의 협상으로 계약에 따라 발생하는 분쟁 또는 청구를 해결하려고 시도해야 합니다.

피드백

당사는 당사를 통한 고객의 쇼핑 경험이 좋았다는 것을 보장하고 싶습니다. 당사는 고객께 더 좋은 경험을 드리는 길을 찾고 싶어하며, 고객께 코멘트나 제안이 있으시다면 얼마든지 감사히 듣겠습니다.

이용 약관 변경 권한

당사는 종종 통지없이 본 이용 약관을 변경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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