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 및 반품 정책

배송 정보

국내 배송 및 반품 정책

  • 모든 주문에는 배송료가 별도입니다.
  • 모든 주문에는 배송 시, 물품을 집 앞에 둘 권리(ATL; Authority to leave)가 있습니다.
  • 상품 배송을 받기 위해 적절한 준비를 하는 것은 구매자의 책임입니다.*
  • 배송에는 사서함이 아닌 실제 주소가 필요합니다.*
  • 배송 추적 및 을 위한 이메일 주소를 알려주십시오..
  • 배송일로부터 1-3 영업일 내에 주문이 접수됩니다.**
  • 주문은 재고 상황에 따라 1-3 영업일 기준 내에 발송됩니다.
  • 정오(12PM) 이후에 접수된 주문은 다음 영업일에 처리됩니다.
  • 모든 배송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이루어집니다.
  • 당사는 재판매가 가능한 상태로 반품된 제품에 대해 100% 환불 보증을 제공합니다.

* 대량 주문은 화물을 통해 발송되고, 팔레트로 적재될 수 있으며, 하역 시 현장에 지게차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 원거리 주문에 대해 1-3 영업일이 추가됩니다. 대량 주문의 경우 더 길어질 수 있습니다.

물품 수령 시

수령 즉시 물품을 철저히 확인하십시오.

운송 중 품목이 분실 또는 손상되었거나 예상 배송 날짜까지 도착하지 않은 경우 주문 번호로 문의하십시오. 배송 후 7 일 이내에 당사에 통지하지 않는 한 제품 손상 또는 부족에 대한 청구가 불가능합니다.

사전 서면 승인 없이는 어떠한 상품도 신용 또는 조정을 위해 반환되지 않습니다.

주문 및 환불 / 반품 취소

주문 후 10일 이내 취소이며 주문 발송 전일 경우 :
대부분의 품목은 현재 재고가 있으며 대개 며칠 내에 배송됩니다. 10일 이내에 주문을 취소하고 상품 발송 전일 경우, 당사는 가격 및 배송료에서 취소 수수료 5 %를 뺀 금액을 환불합니다.

주문 후 10일 이후 취소이며 주문 발송 전일 경우 :
구매 후 10일 이후에 주문을 취소하고 상품이 발송되지 않은 경우, 단독 재량으로 환불이 이루어질 수 있으며 취소 수수료 10%가 부과 될 수 있습니다.

주문 배송 후 취소 / 반품 :
주문이 이미 발송되었을 경우, 배송 수령 후 30일 내에 신청할 경우 반품을 허용할 수 있습니다. 단, 상품은 미개봉 상태로, 그대로 재판매 가능해야 합니다. 구매 금액의 20%에 해당하는 재입고 비용이 청구됩니다. 배송료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반품 비용은 고객가 지불해야 합니다.

잘못되거나 손상된 미사용 제품

잘못되었거나 손상되었거나 결함이 있는 상품을 받으신 경우, 7일 이내에 당사에 연락하십시오. 모든 물품은 배송 후 30일 이전, 환불이나 교환을 검토하기 전에 당사에 반환되어야 합니다. 반품 배송 준비에 대한 책임은 고객에게 있고, 상품 반품에 발생하는 모든 비용은 고객가 지불하셔야 합니다. 반품 접수 시, 당사는 해당 품목을 검사하고 교체 또는 환불 자격이 있는지 여부를 이메일을 통해 통지합니다. 결함이 있거나 잘못된 상품이라면, 당사는 (재량에 따라) 상품을 수리하여 재발송하거나, 교체품을 보내거나 (반송 비용을 포함하여) 환불해 드립니다.

판매자에게 반송되거나 배송 거부 시

15%의 재입고 수수료가 부과되거나 재발송 비용이 청구됩니다.

사용된 제품

지역, 국내, 국제 검역 및 관세법에 의거하여 사용되거나 개봉된 제품에 대한 반품은 받지 않습니다. 현지, 국가 및 국제 검역 및 관세법에 따라 당사는 사용되거나 개봉된 상품의 반품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벌이나 꿀과 접촉 가능성이 있거나 원래 상태가 아닌 물품은 반품하실 수 없습니다. 개봉되거나 사용된 상품에 대해서 보증 요청(warranty claim)이 있는 경우는 당사에 문의해 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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