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정보 정책

마이비는 고객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이 정책은 고객 개인 정보 관리 방법에 대한 당사의 의무를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우리는 개인 정보 보호법 1988 (Cth) (개인 정보 보호법)에 포함 된 호주 개인 정보 보호 원칙 (APP)을 채택했습니다. NPP는 당사가 고객의 개인 정보를 수집, 사용, 공개, 저장, 보호 및 폐기하는 방식을 관리합니다. (??)

개인 정보 란 무엇이며 왜 수집합니까?

개인 정보는 개인을 식별하는 정보 또는 의견입니다. 당사가 수집하는 개인 정보의 예로는 이름, 주소, 이메일 주소, 전화 번호 및 팩스 번호가 있습니다.

이 개인 정보는 통신, 전화 및 팩스, 이메일, 마이비 웹 사이트, 고객의 웹 사이트, 미디어 및 간행물, 기타 공개 자료, 쿠키, 제 3 자의 응답을 포함한 다양한 방법으로 얻습니다. 공인된 제 3자의 웹 사이트 링크 또는 정책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당사는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과 마케팅에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개인 정보를 수집합니다. 당사는 고객가 합리적으로 사용하거나 공개할 것으로 예상되는 상황에서 1차 목적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2차 목적으로 고객의 개인 정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서면으로 연락하여 메일링/마케팅 목록에서 탈퇴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개인 정보 수집 시, 적절하고 가능한 한(??), 정보를 수집하는 이유와 사용 방법을 설명 할 것입니다.

민감 정보

민감한 정보는 개인 정보 보호법에 정의되어 개인의 인종 또는 민족, 정치적 의견, 정치 협회 회원, 종교적 또는 철학적 신념, 노동 조합 또는 기타 전문 단체의 회원, 범죄 기록과 같은 정보 또는 의견을 포함합니다. 또는 건강 정보.

민감한 정보는 다음의 경우에만 사용됩니다 :

  • 취득의 주목적에 맞게
  • 주목적과 직접 관련된 부목적
  • 고객의 동의 하에 또는 법에 의해 요구되거나 승인된 경우

제 3자

당사는 타당한 이유가 있고 가능할 경우에만 개인 정보를 고객 본인에게서만 수집합니다. 그러나 경우에 따라 제 3자가 정보를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당사는 합리적인 조치를 통해 제 3자로부터 본인의 정보가 당사에 제공되었음을 고객에게 알릴 것입니다.

개인 정보 노출

고객 개인 정보는 다음과 같은 상황에서 노출될 수 있습니다 :

  • 고객이 사용 또는 공개에 동의한 제 3자
  • 법적으로 요구되거나 승인된 경우

개인 정보 보안

고객의 개인 정보는 오용 및 손실, 무단 액세스, 수정 또는 노출로부터 합리적으로 보호되는 방식으로 저장됩니다.

고객의 개인 정보가 더 이상 획득 목적으로 필요하지 않은 경우, 당사는 고객의 개인 정보를 파기하거나 영구적으로 비식별화하기위한 합리적인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개인 정보는 최소 7 년 동안 당사가 보관할 고객 파일에 저장되거나 저장됩니다.

본인 개인 정보에 대한 접근

고객은 특정 예외 사항에 따라 당사가 보유한 개인 정보에 접근하고 이를 업데이트 및 / 또는 수정할 수 있습니다. 개인 정보에 접근하려면 서면으로 문의하십시오.

마이비는 고객의 접근 요청에 대한 비용을 청구하지 않지만 고객의 개인 정보 사본 제공에 대한 관리 비용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의 개인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요청된 정보를 공개하기 전에 고객 신원 확인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개인 정보의 품질 유지

고객 개인 정보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사는 고객의 개인 정보가 정확하고 완전하며 최신 상태가 되도록 합리적인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당사가 보유한 정보가 최신 정보가 아니거나 정확하지 않은 경우, 가능한 빨리 정보를 업데이트하고 양질의 서비스를 계속 제공할 수 있도록 해 주십시오.

정책 업데이트

이 정책은 때때로 변경될 수 있으며 당사 웹 사이트에서 제공됩니다.

개인 정보 보호 정책과 관련한 불만 및 문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 대한 문의 또는 불만 사항이 있으시면 다음 연락처로 문의 주십시오.

마이비 EPP벌통

thyoon8241@daum.net / +82 (0)42-864-26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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